본문 바로가기
똑소리 놀이정보

세포증식게임 - 아가리오 하는법 & 주소

by 도나진 2022. 3. 9.

세포증식게임 - 아가리오 하는법 & 주소

안녕하세요. 똑똑이 도나진입니다.
오늘의 똑똑한 정보! 오늘은 게임 정보입니다.
혹시 '세포키우기'라고 들어보셨나요?
제 기억속엔 한 10년도 더된 고전게임인데요.
엄청나게 멋진 그래픽도 아니고,

맛깔난 아이템이나 오브젝트가 있는것도 아님에도 엄청난 인기를 끌던 게임입니다.
지금 현재도 다수의 유저가 플레이 중인데요.
바로 아가리오 라는 게임입니다.
오늘 이렇게 리뷰라기보단 소개글을 쓰기위해 아가리오게임을 접속했는데,
잠깐 사이에 금방 30분이 훌쩍 가더라고요.ㅎㅎ
정말 마성의 게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짧게나마 아가리오 게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게임 소개


게임이름 : 아가리오
주소 : https://agar.io/ 

한국인만 있는 서버가 있다고 하길래 검색해서 들어가봤지만 잘못된 주소였습니다.
(정확한 주소를 알고계신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상단에 안내해드린 주소는 아가리오 공식서버로 전세계 유저가 모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아가리오 게임하는 법


플레이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않습니다.
먼저 안내한 주소로 접속한 뒤 원하는 닉네임을 기입합니다.
저는 "귀염뽀짝" 이라고 써보았습니다.
원하는 스킨으로 지정도 가능한데, 저는 그냥 별도의 스킨 지정없이 단색으로 플레이하기로 했습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별다른 그래픽이 없습니다.

마우스 커서로 세포들의 위치를 이동 시킬 수 있고,

W키 - 세포분열 중립으로 분열이 되며 다른이에게 먹이로 주고자할때 사용합니다.

스페이스 키 - 이것 역시 세포분열이됩니다. 이건 컨트롤도 가능하고 개별적이지만 동일하게 움직입니다. 

나보다 조그마한 크기의 상대방을 먹어치우기위해 나의 몸을 분열시켜서 상대방을 먹습니다. 

부피가 작을수록 이동속도가 빠르고, 먹이를 먹을때 유용하므로 사용합니다.
또한 거대한 적에게 빠른 대피를 하기위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초반에는 콩알만한 크기입니다.
그래서 열심히 먹이를 먹어야하지요.
여기저기 커서를 움직이면서 자신의 크기를 키워봅니다.

(거대한 거미닉에게 잡아먹혀버리고 말았습니다. ㅠㅠ)

 

 



오른쪽 상단에는 본인의 순위가 나오는데, 저는 아직 콩알만해서 뒷순위네요.

서버마다 처음 시작했을때 본인 순위를 보면

'아 이서버엔 플레이어가 별로없구나?'라고 짐작하실 수 있을겁니다.

보통 평균 80명정도의 플레이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플레이하다가 1위를 만났는데 거대 핵지구만합니다.
이사람들은 도대체 플레이를 얼마나 한건지.... ㅎㅎㅎ 대단합니다.
플레이를 하다보면 한글 닉들이 보이는데, 
괜시리 애국심이 샘솟아 한국닉은 안잡아먹었네요.ㅋ 상부상조합시다!

 

 



부피가 어느정도 커졌다고 안심하시면 안됩니다!
중간에 초록색으로 뾰족뾰족하게 나와있는것에 닿으면 본인이 원치않아도 세포분열이됩니다.
이때에 다른닉에게 잡아먹히면 애써 키운 세포가 말짱 도루묵되지요.
그러니 조심조심 마우스커서를 움직이며 세포증식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